Life is ..2014. 12. 29. 05:48

1. 운동과 다이어트의 비례관계가 잘 연결이 안됨.

    - 역시 먹는 것 조절 외에는 다이어트에 왕도는 없다.

      근데 잘 먹지도 못하는 술 먹고 다니는 건 어쩐다....


2. 올해는 끝나지 않을 것만 같았던 만화들이 끝나버렸다.


    - 이니셜 D

    - 간츠

    - 신의 물방울


    이 세편이 끝나버렸다. 


    신의 물방울은 끝이 좀 애매한 부분이 있다.

    그래도 아직 끝나지 않은 만화는 

     - F.S.S

     - 열혈 강호

     이 만화들은 그래도 절대 끝나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이 있다.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 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3. 책 읽고 그리고 정리하기


    주당 1권씩 52권을 읽는것이 목표인데 올해도 40여권 남짓 읽은것 같다.

    그나마 따로 정리하다 말아서 블로그에 올린것은 훨씬 더 적었다.

    내년에는 꼭 52권을 돌파해보자.. 

    정리도 열심히 하고



4. 가장 아쉬운 부분은 자체 애너하임 일렉트로닉스가 운영이 안되었다.


    올해 내내 F/S/S 밧슈만 만들었다. 

    - 그마저도 완공이 안되었다.


    집과 회사에 대기중인 MS와 MH들은 언제 조립되어서 전장에 나갈 수 있을까..

    이 와중에 검은 미라쥬가 발매 예정이어서 지르고 말았다.     


                  



  

      내년에는 꼭 분기에 한기씩 만들고 싶지만, 역시 힘들지 않을까 생각중... 

      공방을 회사로 옮겼으니 주말에 작업할 수 있을 거란 기대를 한다.


  


Posted by GUNDAM_IM